<애스앤유 김방순 피부과>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으며, 2009년 6월 29일부터 시행된 의료 기관이 지켜야 할 정보통신보호법의 개인 정보 수집과 관련된 동의문 협의에 관한 안내입니다. 2012년 5월 30일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선택정보 거부권) 에스앤유 김방순 피부과는 상담과 치료의 목적을 위해 [상담자 이름], [이메일]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위 항목은 상담 시 필수 입력 항목이 아니므로 원치 않으실 경우 입력하지 않으셔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치료 비용을 문의하실 경우 이메일로 비용을 안내해 드리므로 이메일 입력이 필요합니다. 상담 내용은 웹 사이트에 노출됩니다.
제목
김방순 선생님
작성자
Gh
작성일
2021-07-18 23:58
조회
254
답변완료
선생님께 주사 치료를 받은 후 삶의 질이 많이 바뀌었고
늘 감사한 마음이에요.

제가 이렇게 글을 쓴 건 저의 어머니가 대상포진에 걸려서 걱정되는 마음이 커서 문의드리게 됐습니다.

어머니께서 시골에 사시다보니 대상포진 초기 치료시기를 놓치신 것 같은데요.. 등 오른쪽에 수포가 생기고 한 5일 뒤쯤 피부과 전문의 선생님께 진료를 받고 치료중이십니다. 해당 선생님 말로는 좀 심한편이고 후유증이 생길 가능성이 많다고 하시는데..

혹시 신경통 후유증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치료 이후 신경통이 지속된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이 분야에 정통한 신경과 선생님을 알고 계신지도 궁금합니다.

(혹시 참고가 되실까 하여 사진 첨부합니다..)




안녕하세요? 김방순입니다.

대상포진이 생겼을 때 가능한 빨리 치료해야 신경통이 생기는 후유증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물집이 생기고 5일 뒤부터 치료받으셨다면 약간 느린 편인데
그렇다고 아주 느린 것도 아닙니다.

지금으로서는 가능한 항바이러스제를 잘 복용하시고
피부과 전문의 선생님이 시키시는 대로 드레싱 등을 잘 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항바이러스제와 함께 스테로이드 호르몬 복용이 도움이 된다는 보고가 있는데
스테로이드 사용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정립된 것이 아니어서
피부과 선생님들 가운데도 이견이 있습니다.
전체 2

  • 2022-08-16 03:58

    http://iverstromectol.com">buy stromectol online usa web site for cialis


  • 2022-07-27 17:47

    https://buycialikonline.com">Cialis However in the realm of coping with chronic stressors we usually dont need any help generating the nega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