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앤유 김방순 피부과>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으며, 2009년 6월 29일부터 시행된 의료 기관이 지켜야 할 정보통신보호법의 개인 정보 수집과 관련된 동의문 협의에 관한 안내입니다. 2012년 5월 30일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선택정보 거부권) 에스앤유 김방순 피부과는 상담과 치료의 목적을 위해 [상담자 이름], [이메일]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위 항목은 상담 시 필수 입력 항목이 아니므로 원치 않으실 경우 입력하지 않으셔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치료 비용을 문의하실 경우 이메일로 비용을 안내해 드리므로 이메일 입력이 필요합니다. 상담 내용은 웹 사이트에 노출됩니다.
제목
굵은 털을 뽑고나서 피부가 부풀어올랐습니다 비후성 반흔인가요?
작성자
흉터문의
작성일
2020-02-11 16:28
조회
916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어렸을 적 어머니께서 인중 부분의 굵은털을 족집게로 뽑으셨는데 그 후로 입술산 부분 인중 피부가 부풀어올랐습니다.
인그리드 같이 부푼 피부 안에 털이 자라고 하얗고 딱딱한 피지 같은 짜지지 않은 피부종기 같은 것들이 오돌토돌 있습니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정보를 찾아봐도 명칭을 알 수 없네요. 제거할 수 있는 부분인지, 비용은 어느 정도 책정해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 1개
전체 1

  • 2020-02-13 10:13

    안녕하세요? 김방순입니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정확하게 진단하기 어렵습니다.
    혈관종이 있었다가 없어지지 않고 흉터로 남았을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데
    정확한 것은 직접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하면 조직 검사도 해 봐야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병원에 오셔서 진료를 받아 보셔야 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