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앤유 김방순 피부과>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으며, 2009년 6월 29일부터 시행된 의료 기관이 지켜야 할 정보통신보호법의 개인 정보 수집과 관련된 동의문 협의에 관한 안내입니다. 2012년 5월 30일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선택정보 거부권) 에스앤유 김방순 피부과는 상담과 치료의 목적을 위해 [상담자 이름], [이메일]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위 항목은 상담 시 필수 입력 항목이 아니므로 원치 않으실 경우 입력하지 않으셔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치료 비용을 문의하실 경우 이메일로 비용을 안내해 드리므로 이메일 입력이 필요합니다. 상담 내용은 웹 사이트에 노출됩니다.
제목
혈관성 주사피부염9
작성자
sunny
작성일
2021-05-05 13:31
조회
350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선생님
다름이 아니옵고 몇일전
독시50mg 2달, 카베딜롤6.25mg2달 먹고, 밤에 열감이 최고가 10이면 2~3까지 떨어져서 더이상 낫질 않던때에 레이저토닝으로 열을 올려서 ipl로 잡아보자고 한국에서 피부과 의사하시다가 오신분이 도와주셨어요..
그런데 신기하게 1주일에 한번씩 3번치료하고 밤에 열감이 0.5로 떨어졌어요. 물론 낮엔 열감이 들쑥날쑥하긴 하지만요.
이렇게 상담을 했었었는데요..
ipl 1주일에 한번씩 3번치료하고 더 떨어질줄로만 알았던 열이 몇일동안 더 들쑥들쑥 심하게 나네요..
이게 어떻게 된일일까요? 나아가는줄만 알았는데 다시 얼굴열이 볼에 시작이됩니다..


1.이런게 나는 과정일까요?
2.계속 열이나도 ipl을 1주일에 한번씩 맞아봐야 할까요?
3. 캐나다에서 해볼수 있는 모든 방법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다른 추천 방법이 없을까요?
재발이 다시 되는거 같아서 걱정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김방순입니다.


IPL 치료를 어떻게 하시는 지 제가 알지 못하므로 뭐라 조언드리기 어렵습니다.

IPL치료가 도움이 되지만 치료 세팅을 과하게 선정할 경우 오히려 자극이 될 수도 있습니다.
레이저 토닝도 그렇고요.

가능한 자극이 되지 않도록 하는 치료 세팅으로 치료를 받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