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앤유 김방순 피부과>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으며, 2009년 6월 29일부터 시행된 의료 기관이 지켜야 할 정보통신보호법의 개인 정보 수집과 관련된 동의문 협의에 관한 안내입니다. 2012년 5월 30일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선택정보 거부권) 에스앤유 김방순 피부과는 상담과 치료의 목적을 위해 [상담자 이름], [이메일]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위 항목은 상담 시 필수 입력 항목이 아니므로 원치 않으실 경우 입력하지 않으셔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치료 비용을 문의하실 경우 이메일로 비용을 안내해 드리므로 이메일 입력이 필요합니다. 상담 내용은 웹 사이트에 노출됩니다.
제목
리프팅 문의
작성자
리프팅
작성일
2018-11-07 00:15
조회
623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원장님.
고주파나 초음파 리프팅을 하면 몇달이 지나면 다시 쳐진다고 하는데요.
고주파와 초음파 리프팅은 단기성이고 꾸준히 한다고 장기적으로 노화를 늦추거나 하는 효과는 없을까요?
예를 들어, 10년 동안 안 하다가 최근 1년 동안에 집중적으로 고주파나 초음파 리프팅을 한 사람과
10년 동안 꾸준히 고주파와 초음파 리프팅을 한 사람 사이에 차이가 있나요?
전체 1

  • 2018-11-08 10:24

    안녕하세요? 김방순입니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면 중력에 의해 피부가 쳐지게 됩니다.
    평상시에 탄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치료를 꾸준히 하면
    피부가 쳐지는 것을 늦출 수 있습니다.

    일단 피부가 쳐지면 단순히 피부 재생만 촉진해서는 리프팅 효과가 별로 없기 때문에
    리프팅 치료를 해야 합니다.
    리프팅 치료로 피부가 올라갔어도 피부 노화는 계속 진행되므로 피부 탄력이 떨어져서 피부가 다시 쳐지게 됩니다.
    따라서 쳐지지 않도록 유지 치료를 꾸준히 하면 좋겠지요.

    일단 많이 쳐지게 되면 집중적인 치료를 해도 많이 쳐지기 전의 상태가 되기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많이 쳐지기 전에 치료를 하고
    그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 꾸준히 유지 치료를 하면
    전반적인 노화를 훨씬 늦출 수 있습니다.

    즉, 10년의 기간 동안 꾸준히 리프팅을 하는 것이
    10년이 지난 후에 집중적으로 하는 것보다 더 바람직합니다.